김원훈, '직장인들'→'SNL 코리아' 시즌 7까지 열일 행보
2025. 04.04(금) 08:41
티브이데일리 포토
[티브이데일리 김진석 기자] 코미디언 김원훈이 쿠팡플레이 시리즈 '직장인들'에 이어 쿠팡플레이 코미디 쇼 'SNL 코리아' 시즌 7에도 함께하며 열일 행보를 펼치고 있다.

최근 '직장인들'에서 마케팅 회사 DY기획의 주임 역할을 맡아 돋보이는 활약을 펼친 김원훈은 시즌 7으로 돌아오는 'SNL 코리아' 크루로 다시 한번 합류한다.

'직장인들'은 위기의 중소 마케팅 회사 DY기획을 배경으로 AZ와 GenZ 사이에서 '낀대'가 되어가는 MZ들의 오피스 생존기를 다룬 작품이다. DY기획 식구들의 찰진 케미스트리와 다채로운 게스트 라인업으로 매회 화제를 모으며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은 바 있다.

이 과정에서 김원훈은 탄탄한 연기력과 센스 있는 입담으로 웃음과 공감을 동시에 이끌어내며 매회 시선을 사로잡았다. 본캐와 부캐를 절묘하게 넘나드는 김원훈의 모습은 작품에 활력을 더하며 시청자들의 재미를 책임졌다.

'직장인들'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김원훈은 'SNL 코리아' 시즌 7을 통해 연타석 흥행을 이어간다. 'SNL 코리아'는 초특급 호스트와 웃음 전투력 만렙인 크루가 만드는 자타공인 대한민국 1위 리얼 코미디 쇼다. 지난 시즌 2부터 'SNL 코리아' 크루로 함께하며 매 시즌 꾸준한 활약을 선보여온 김원훈은 이번 새 시즌에서도 현실 밀착형 코미디와 개성 강한 콩트 연기로 무대를 채울 전망이다.

다양한 코미디, 예능 무대를 비롯해 배우로도 활약 중인 김원훈은 인기 유튜브 채널 '숏박스'를 운영하고 있으며, 드라마 '소용없어 거짓말', '오늘도 사랑스럽개', '세자가 사라졌다', '비밀은 없어', '이사장님은9등급'까지 여러 드라마 작품에 출연하는 등 장르를 넘나드는 폭넓은 활동을 선보이고 있다.

한편, 'SNL 코리아' 시즌 7은 오는 5일 1화를 시작으로 매주 토요일 저녁 8시 쿠팡플레이에서 공개된다.

[티브이데일리 김진석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제공 = 메타코미디]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진석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SNL 코리아 | 김원훈
싸이월드공감
Not Authoriz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