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드래곤, 빅뱅 20주년 컴백 예고 "섹시하게 돌아올 것" [TD현장]
2025. 03.30(일) 19:42
티브이데일리 포토
[티브이데일리 김진석 기자] 가수 지드래곤이 빅뱅의 완전체 컴백을 예고했다.

지난 29일 저녁 고양시 일산서구 고양종합운동장에서 콘서트 '지드래곤 2025 월드투어 위버멘쉬(Übermensch) 인 코리아'가 진행됐다. 이번 콘서트는 지드래곤의 역대 세 번째 월드투어의 시작점이라는 점에서 의미를 더했다.

이번 콘서트는 지드래곤이 '2017 월드투어 ACT III: M.O.T.T.E' 이후 8년 만에 개최하는 콘서트다. 이후 일본의 도쿄돔과 오사카 교세라돔에서의 공연 확정 소식과, 필리핀 불라칸의 필리핀 아레나 등 스타디움급 공연장에서의 확정 소식 등을 전하며 전 세계 팬들의 관심 속에 있다.

이날 지드래곤은 "이제 시작"이라며 빅뱅을 언급했다. 그는 "내년에는 제 형제들이 있잖냐. 우리가 스무 살이 된다. 아직 어리지 않냐. MZ다"라고 전했다.

그는 "스무 살이 되면 또 성인식을 해야 하니까. 아직은 형제가 함께하기엔 미셩년자라, 스무 살 때 아죽 섹시하게 성인식을 구상 중이다"라고 밝혔다. 이어 지드래곤은 "추운데 공연 와주셔서 감사드리고 함께 해주셔서 감사하다"고 전했다.

한편, 지드래곤은 오는 5월 일본 도쿄를 시작으로, 필리핀 불라칸, 일본 오사카, 중국 마카오, 대만,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홍콩 등에서 월드 투어를 이어갈 예정이다.

[티브이데일리 김진석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제공=갤럭시코퍼레이션]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진석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지드래곤
싸이월드공감
Not Authoriz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