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비트, 오늘(5일) 데뷔 첫 팬사인회
2025. 04.05(토) 08:43
티브이데일리 포토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뉴비트가 오늘 데뷔 첫 팬사인회로 팬들과 만난다.

오늘(5일)부터 그룹 뉴비트(NEWBEAT, 박민석·홍민성·전여여정·최서현·김태양·조윤후·김리우)는 정규 1집 'RAW AND RAD'(러 앤 래드) 발매 기념 팬사인회를 개최한다.

이번 팬 이벤트는 오프라인 대면 팬사인회와 온라인 영상 통화 팬사인회로 진행된다. 데뷔 후 처음으로 갖는 팬사인회인 만큼 뉴비트는 팬들과 한층 가까이 소통하며 뜻 깊은 추억을 만들겠다는 각오다.

뉴비트는 지난달 24일 정규 1집 'RAW AND RAD'를 발매하고, Mnet 데뷔쇼 'Drop the NEWBEAT'(드랍 더 뉴비트)와 SBS 데뷔 팬 쇼케이스 '힘숨찐 해부실'로 화려한 데뷔 신고식을 치렀다. 멤버들은 재치 있는 입담과 센스는 물론 완벽한 라이브 실력과 퍼포먼스로 호평을 이끌었다.

또한 데뷔 직후 포털 헤드라인을 장식하고 데뷔 음악 방송 영상이 1위에 오르는 등 SNS에서 큰 화제를 모았다. 아울러 선공개곡 'JeLLo(힘숨찐)', 'HICCUPS'(히컵스)와 타이틀곡 'Flip the Coin' 뮤직비디오는 화려한 연출과 감각적인 영상으로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팬사인회에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뉴비트 공식 SNS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news@tvdaily.co.kr]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이기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싸이월드공감
Not Authoriz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