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싱포맨’ 지예은 “탁재훈 실제 나이, 68년생” [TV온에어]
2025. 03.19(수) 05:58
티브이데일리 포토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돌싱포맨’ 대세 지예은, 탁재훈에 대한 경외를 드러냈다

18일 밤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서는 방송인 지예은 토크가 공개됐다.

이날 이상민은 탁재훈, 유재석, 신동엽 등 세 명의 방송인 대세에 관련한 민감한 질문을 지예은에게 다양하게 던졌다.

지예은은 탁재훈이 상당히 능력 있다고 생각한다며 “입담이 장난 아니시다”라며 세 명 중 유독 블랙 개그 입담이 남다르다고 토로했다.

이어 지예은은 “진짜 능력이 있으신 거다. 이 정도 입담”이라며 “지금 68년생 아니시냐”라며 대단하다고 추켜세웠다.

이 과정에서 동안인 탁재훈의 실제 나이가 새삼 클로즈업 됐다. 이에 탁재훈은 경악하며 “왜 갑자기 나이를 얘기하고 그러냐”며 면박을 줬지만, 지예은은 아랑곳하지 않고 그의 실제 나이를 강조했다.

티브이데일리 포토


지예은은 “선배님과 연예대상에서 브루노 마스, 로제 ‘아파트’ 무대를 꾸몄는데 댓글에 그런 게 있었다. ‘와, 탁재훈이 내년에 60살이라니’ 이런 게 있었다”고 말해 실소를 자아냈다.

지예은은 탁재훈과 유튜브 등에서 다양한 호흡을 맞추며 시청자, 대중들에게 사랑 받고 있다.

티브이데일리 포토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news@tvdaily.co.kr]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이기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싸이월드공감
Not Authoriz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