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 수상' 제로베이스원 "안주하지 않고 노력하는 아티스트 될 것" [TD 현장]
2025. 02.24(월) 16:53
제로베이스원
제로베이스원
[티브이데일리 김한길 기자] 그룹 제로베이스원(ZEROBASEONE)이 다부진 활동 각오를 전했다.

제로베이스원(성한빈, 김지웅, 장하오, 석매튜, 김태래, 리키, 김규빈, 박건욱, 한유진) 미니 5집 '블루 파라다이스(BLUE PARADISE)'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24일 오후 4시 서울 용산구 이태원로 294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열렸다.

제로베이스원은 최근 음악시상식에서 대상을 수상하는 등 나날이 성장 중이다. 박건욱은 "저희가 대상뿐만 아니라 계속해서 '5세대 K팝 아이콘'이라는 수식어로 불린다는 점에서 감사하게 생각한다"고 밝혔다.

이어 "대상을 받았다고 안주하기보단 이번 5집도 그렇고 다음 행보도 최선을 다하는 게 우선이라고 생각한다"며 "전 세계 K 팝 팬들이 제로베이스원 이름만으로 떠올릴 수 있는 아티스트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다짐했다.

제로베이스원의 미니 5집 '블루 파라다이스'는 이날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타이틀곡 '블루(BLUE)'는 제로베이스원과 글로벌 히트 메이커 켄지(KENZIE)의 두 번째 합작품이다. '블루'라는 단어가 가진 양가적인 의미를 활용해 '슬프지만 그래서 더 예쁜 운명적 사랑'에 대해 노래한다. 시원한 신스 사운드와 감성적인 보컬의 대비가 미스터리한 청량감을 선사한다.

[티브이데일리 김한길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송선미 기자]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한길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제로베이스원
싸이월드공감
Not Authoriz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