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베이스원 김규빈, 지드래곤 향한 팬심 "운동화에 사인받고파" [TD현장]
2025. 02.24(월) 16:12
제로베이스원
제로베이스원
[티브이데일리 김한길 기자] 그룹 제로베이스원(ZEROBASEONE)의 김규빈이 지드래곤(G-DRAGON)을 향한 팬심을 드러냈다.

제로베이스원(성한빈, 김지웅, 장하오, 석매튜, 김태래, 리키, 김규빈, 박건욱, 한유진) 미니 5집 '블루 파라다이스(BLUE PARADISE)'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24일 오후 4시 서울 용산구 이태원로 294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열렸다.

티브이데일리 포토
김규빈

이날 김규빈은 "지드래곤 선배님을 예전부터 존경했는데, 같은 시기에 활동할 수 있어서 영광이다"고 두 손을 모았다.

이어 "활동하면서 언젠가는 뵐 수 있지 않을까 기대를 했는데 마침 '마마 어워즈(MAMA AWARDS)' 때 출연 소식을 듣고 스케줄마다 지드래곤 선배님이 만든 운동화를 사인받기 위해 들고 다녔다. 혹시 보신다면 꼭 사인을 해줬으면 좋겠다. 아쉽게도 아직 못 받았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제로베이스원의 미니 5집 '블루 파라다이스'는 이날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타이틀곡 '블루(BLUE)'는 제로베이스원과 글로벌 히트 메이커 켄지(KENZIE)의 두 번째 합작품이다. '블루'라는 단어가 가진 양가적인 의미를 활용해 '슬프지만 그래서 더 예쁜 운명적 사랑'에 대해 노래한다. 시원한 신스 사운드와 감성적인 보컬의 대비가 미스터리한 청량감을 선사한다.

[티브이데일리 김한길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송선미 기자]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한길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제로베이스원
싸이월드공감
Not Authoriz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