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스, 팬들과 달달한 영화 데이트 즐겼다
2025. 01.20(월) 09:54
유니스
유니스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그룹 유니스(UNIS)가 팬들과 특별한 만남을 가졌다.

유니스(진현주, 나나, 젤리당카, 코토코, 방윤하, 엘리시아, 오윤아, 임서원)는 지난 18일 오후 서울 강남구 CGV 청담씨네시티에서 '씨지브이 무비 데이트 위드 유니스(CGV Moive 데이트 with UNIS)'를 개최했다.

이날 유니스는 100명의 에버애프터(EverAfter, 팬덤명)를 초대해 영화 관람에 나섰다. 상영 전 "영화 재밌게 보세요"라며 짧은 인사를 나눈 이들은 팬들과 함께 오는 24일 개봉하는 '귀신경찰'을 관람했다.

관람 이후에는 영화관을 찾은 팬들을 위한 특별한 시간을 마련했다. 유니스는 한층 더 가까이 소통할 수 있는 미니 팬미팅을 준비해 팬들에게 다가갔다.

여덟 멤버는 영화 감상평을 비롯한 다양한 이야기를 나누며 깊이 소통하는 모습을 보였고, 럭키드로우를 통해 폴라로이드 사진을 선물하며 팬들을 향한 각별한 애정을 드러냈다.

한편 지난해 첫 번째 미니앨범 '위 유니스(WE UNIS)'와 싱글 1집 '큐리어스(CURIOUS)'로 사랑받은 유니스는 올해에도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F&F엔터테인먼트]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종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유니스
싸이월드공감
Not Authoriz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