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즈나, 디지털 싱글 '사인' 콘셉트 포토 최초 공개
2025. 03.20(목) 13:34
티브이데일리 포토
[티브이데일리 김진석 기자] 그룹 이즈나가 시크한 비주얼로 변신했다.

지난 19일 이즈나(마이, 방지민, 윤지윤, 코코, 유사랑, 최정은, 정세비)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첫 번째 디지털 싱글 '사인(SIGN)'의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 이즈나는 힙한 매력이 묻어나는 스트릿 스타일링을 완벽 소화하며 시크한 무드를 자아내는가 하면, 어둠 속에서도 빛나는 자태를 과시하며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이전 콘셉트와는 180도 달라진 멤버들의 비주얼이 신보를 향한 궁금증을 더한다. 은은한 카리스마를 발산하며 강렬한 임팩트를 전하고 있는 만큼, 이들이 어떤 음악을 선보일지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지난해 11월 가요계에 첫발을 뗀 이즈나는 남다른 활약을 펼치며 'K팝 루키'로 주목받고 있다. 이들은 데뷔 앨범 'N/a'로 전 세계 14개 국가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TOP10에 진입한 것은 물론, 괄목할 만한 성과를 입증하고 있다.

다양한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오픈하며 신보 콘셉트 스포일러에 돌입한 이즈나가 이번 컴백으로 이어갈 가파른 성장세를 향해 귀추가 주목된다.

이즈나의 첫 번째 디지털 싱글 '사인'은 오는 31일 저녁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티브이데일리 김진석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제공 = 웨이크원]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진석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이즈나
싸이월드공감
Not Authoriz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