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J DOC 김창열, 故 휘성 추모 "안타깝고 미안해" [TD#]
2025. 03.11(화) 07:58
故 휘성, 김창열
故 휘성, 김창열
[티브이데일리 김한길 기자] DJ DOC 멤버 가수 김창열이 고(故) 휘성을 추모했다.

김창열은 11일 자신의 SNS에 "안타깝고 미안하다 그곳에선 아프지말길"이라는 글과 함께 휘성의 사진을 게재했다.

휘성은 10일 서울 광진구 자택에서 숨진 채 발견됐다. 향년 43세.

외부 침입 흔적 등 범죄 혐의점은 발견되지 않은 것으로 알려졌으며, 경찰은 정확한 사망 원인을 조사하기 위해 국립과학수사연구원에 부검을 의뢰할 예정이다.

소속사 타조엔터테인먼트는 "갑작스러운 비보에 유가족을 비롯한 회사 동료 아티스트 및 임직원 모두 비통한 심정으로 고인을 애도하고 있다"는 입장문을 내고 장례에 대한 내용은 추후 안내하겠다고 전했다.

티브이데일리 포토

2002년 데뷔한 휘성은 '안 되나요' '위드 미(With Me)' '불치병' '결혼까지 생각했어' 등으로 인기를 끌었으나, 2019년 프로포폴 매수, 상습 투약 혐의로 기소돼 자숙의 시간을 가진 바 있다.

※ 우울감 등 말하기 어려운 고민이 있거나, 주변에 이런 어려움을 겪는 가족·지인이 있을 경우 자살예방 상담전화 ☎109 또는 SNS상담 마들랜(www.129.go.kr/109/etc/madlan)에서24시간 전문가의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김한길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출처=김창열 인스타그램]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한길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싸이월드공감
Not Authoriz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