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로맨스 출신 박현규, 4월 데뷔 첫 솔로 콘서트 개최
2025. 03.10(월) 15:45
티브이데일리 포토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가수 박현규가 데뷔 후 첫 솔로 콘서트로 팬들을 만난다.

박현규는 오는 4월 12일과 13일 양일간 홍대 벨로주에서 '박현규의 라이브러리(LIVEary)'를 개최한다.

박현규의 첫 단독 콘서트 '라이브러리'는 '라이브(Live)'와 '도서관(Library)'을 결합한 의미로, 마치 도서관에서 한 권의 책을 꺼내 읽듯 다채로운 라이브 무대를 관객들에게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 공연에서는 지난 2월 발표한 신곡 '아이'를 비롯해 그간 박현규의 독보적인 음악적 색채를 담은 다양한 곡을 라이브로 만나볼 수 있다.

박현규는 이번 단독 콘서트를 시작으로 탄탄한 셋리스트와 풍성한 무대 구성을 통해 박현규 표 콘서트의 브랜드 화를 이룰 예정. 믿고 듣는 보컬과 짙은 감성, 화수분 매력으로 공연장을 꽉 채울 '박현규의 라이브러리'에 이유 있는 기대감이 쏠린다.

최근 플랜비엔터테인먼트에 새 둥지를 튼 박현규는 지난 2월 본격적인 솔로 활동의 포문을 열고 활발한 음악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그는 신곡 '아이'로 한층 깊어진 음악적 감각을 선보이며 팬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한편 박현규의 첫 단독 콘서트 '라이브러리' 티켓은 멜론티켓을 통해 예매할 수 있으며, 오늘(10일) 오후 8시 예매 오픈된다.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플랜비엔터테인먼트]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지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싸이월드공감
Not Authoriz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