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큐티 유진, 新 솔로 활동 나선다…각종 행사 출격 예고
2025. 02.26(수) 16:09
하이큐티 유진
하이큐티 유진
[티브이데일리 김한길 기자] 600회가 넘는 위문공연을 진행하며 대한민국 국군 용사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그룹 하이큐티 유진이 솔로 앨범을 준비하며 2025년 활동의 시작을 알렸다.

유진은 2025년 상반기 새 솔로 앨범을 현재 준비 중이다. 올해 데뷔 8년 차인 유진은 그룹 활동 외에도 솔로로 군부대 위문공연과 축제 등을 통해 팬들을 만나왔다.

올해는 성인이 된만큼 더욱 다양해진 노래와 춤을 통해 팬들과 만난다는 계획이다. 또한 아역 배우 출신이라 가수 활동 외에도 연기 등 멀티 엔터테이너로 활동을 할 예정이다.

유진은 "우리를 지켜주시는 국군장병 등 제복 입은 근무자를 존경하는 마음으로 위문공연에 최선을 다하겠다. 또한 다양한 공연 무대에도 자주 나설 계획이다. 아울러 연기 활동도 병행할 예정이다. 애정을 갖고 지켜봐 달라"라는 각오를 밝혔다.

한편 유진은 그동안 그룹 활동을 하면서 2021년 자작곡이자 솔로곡 'Light up the way'를 발표한 바 있으며 2023년에는 MBN 오디션 프로그램 '쇼킹나이트'를 통해 파워풀한 안무와 가창력으로 연예인∙일반인 판정단의 몰표를 얻으며 파이널까지 진출했다. 2017년 하이큐티 데뷔 이후 2024년 12월까지 군 위문공연 600회 이상을 진행하며 '군통령'으로 활약 하고 있다.

[티브이데일리 김한길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스페이스 엔터테인먼트]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한길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하이큐티 유진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