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인조' 하츠투하츠 "다인원 그룹인 만큼 화려한 파포먼스 보여줄 것" [TD현장]
2025. 02.24(월) 14:29
하츠투하츠
하츠투하츠
[티브이데일리 김한길 기자] SM엔터테인먼트(이하 SM)의 신인 걸그룹 하츠투하츠(Hearts2Hearts)가 데뷔곡을 소개했다.

하츠투하츠(카르멘, 지우, 유하, 스텔라, 주은, 에이나, 이안, 예온) 첫 싱글 앨범 '더 체이스(The Chase)' 발매 기념 미디어 쇼케이스가 24일 오후 2시 서울 광진구 구천면로 20 예스24라이브홀에서 열렸다.

타이틀곡 '더 체이스'는 몽환적인 사운드 소스들과 보컬 멜로디가 어우러져 신비롭고 묘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곡으로, 강렬하고 독특한 베이스 신스를 중심으로 전개되는 트랙의 무드 체인지가 특징이며, 가사에는 '내가 나아갈 길은 나 스스로 만들어가겠다'는 자신감 넘치는 메시지와 앞으로 펼쳐갈 새로운 세상에 대한 설렘과 호기심의 감정이 담겼다.

타이틀곡에 대해 주은은 "지금까지 들어본 적 없는 생소한 장르였다. 그냥 들어도 좋지만 그 안에 숨겨진 비트와 화음 소스가 많아서 그걸 집중해 들어주시면 감사하겠다"고 당부했고, 카르멘은 "처음 들었을 때부터 좋았다. 독특한 사운드 베이스가 몽환적이고 신비롭다. 어딘가로 빠져들 것 같은 느낌이 들었다. 그게 이 곡의 매력"이라고 강조했다.

퍼포먼스에 대해 주은 "다양한 감정을 표현하려고 했다. 여덟 명의 다인원 그룹인 만큼 화려하고 멋있는 퍼포먼스를 보여주려고 한다"며 "꽃을 만드는 부분과 일렬로 서서 걸어나가는 워킹 부분이 포인트"라고 설명했다.

한편 하츠투하츠는 이날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첫 싱글 '더 체이스'의 타이틀곡이자 데뷔곡인 '더 체이스'와 수록곡 '버터플라이즈(Butterflies)' 총 2곡의 음원을 공개한다. 또한 오후 8시부턴 '하츠투하츠 데뷔 팬 쇼케이스 '체이스 아워 하츠'(Hearts2Hearts Debut Fan Showcase 'Chase Our Hearts')'를 개최, 다채로운 코너로 팬들과 소중한 추억을 쌓을 예정이다.

[티브이데일리 김한길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송선미 기자]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한길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하츠투하츠
싸이월드공감
Not Authoriz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