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속사 대표 성추행 의혹' 메이딘, 6인조 재편 후 컴백…트랙리스트 공개
2025. 02.03(월) 11:40
티브이데일리 포토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그룹 메이딘(MADEIN)이 더블 타이틀로 팬심 정조준에 나선다.

메이딘(마시로, 미유, 수혜, 예서, 세리나, 나고미)은 3일 0시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채널을 통해 신보 '메이딘 포에버'(MADEIN FOREVER)의 트랙리스트를 오픈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이번 신보에는 더블 타이틀 '새턴'(SATURN)과 '사랑, 두려움'까지 총 두 개의 트랙이 수록된다. 메이딘은 서로 다른 분위기의 두 곡으로 다채로운 역량을 증명해 내며 K팝 팬들의 귓가를 사로잡을 전망이다.

정식 컴백에 앞서 메이딘은 오는 7일 '새턴'을 선공개하고 컴백 예열에 박차를 가한다. '새턴'은 토성을 중심으로 펼쳐지는 관계의 은유를 담은 곡으로, 복잡한 감정을 아련한 감성으로 표현한 메이딘의 보컬 케미스트리를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사랑, 두려움'은 한국 대중음악의 전설 듀스(DEUX)의 곡을 리메이크한 곡이다. 메이딘은 감미로운 멜로디와 내적 갈등의 감성을 현대적인 사운드로 재해석, 자신들만의 음악 색깔을 뚜렷하게 드러내며 원곡과는 또 다른 매력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데뷔 EP '상승'으로 설렘과 애틋함을 노래하며 K팝의 새로운 장면을 예고했던 메이딘. 한층 더 내밀한 감정을 담아낸 곡으로 돌아오는 만큼, 깊은 공감을 이끌어낼 이번 신보를 향해 관심이 높아진다. 앨범은 오는 14일 오후 6시 발매된다.

한편 메이딘은 최근 7인조에서 6인조로 팀을 재정비한 바 있다. 지난해 11월 멤버 가은이 개인 사정을 이유로 탈퇴했다. 재편에 앞서 소속사 대표의 멤버 성추행 의혹이 제기됐지만, 소속사는 "명백한 사실무근"이라며 반박했다.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143엔터테인먼트]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지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싸이월드공감
Not Authoriz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