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시영·엔싸인·은혁, 매력적인 신보 [이번주 뭐 들었니?]
2025. 02.02(일) 13:11
티브이데일리 포토
[티브이데일리 가요팀] 2025년 1월 마지막 주에도 다채로운 곡들이 수록된 새 앨범들이 발매돼 리스너들의 귓가를 즐겁게 했다. 가수 오시영부터 그룹 엔싸인(n.SSign), 슈퍼주니어(SUPER JUNIOR) 은혁(EUNHYUK)까지 그 어느 때보다 다양한 장르의 신보가 이름을 올렸다.

◆ 오시영, 싱글 앨범 '다가가볼래' (발매일 1월 31일)
티브이데일리 포토
오시영

릴스와 틱톡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너무 예뻐'의 오시영이 새로운 싱글 '다가가볼래'를 가지고 돌아왔다. 타이틀곡 '다가가볼래'는 작곡가 필승불패, 안솔희, KHo의 곡으로 사랑하는 사람에게 전하는 진심이 담긴 노래이다. 감각적이고 예쁜 가사와 감미로운 멜로디 그리고 세련된 사운드가 우리의 마음에 설렘과 사랑을 안겨준다. 총 3곡 수록.

김지하 - 기분 좋아지는 음색.
김한길 - 미소가 지어지는 따스한 보컬.
김종은 - 절로 분위기를 들뜨게 하는 상큼·무해한 목소리.

◆ 엔싸인, 라이브 앨범 '엔싸인 첫 번째 아레나 콘서트 버스 오브 코스모(n.SSign 1st ARENA CONCERT BIRTH OF COSMO)' (발매일 1월 30일)
티브이데일리 포토
엔싸인

'엔싸인 첫 번째 아레나 콘서트 버스 오브 코스모'는 엔싸인이 지난 2023년 11월 일본 도쿄 아리아케 아레나에서 개최한 첫 번째 아레나 콘서트 '버스 오브 오스모(BIRTH OF COSMO)'의 감동을 재현한 라이브 앨범이다. 엔싸인은 당시 이틀간 총 3회 공연으로 2만4000여 명의 관객을 열광시키며 대세 신인다운 존재감을 뽐냈다. 총 24곡 수록.

김지하 - 또 다른 매력이 있는 콘서트 라이브 앨범.
김한길 - 귀를 휘감는 강렬한 에너지.
김종은 - 콘서트의 감동을 다시 한번, 팬들을 위한 특별한 선물.

◆ 은혁, 첫 번째 미니앨범 '익스플로러(EXPLORER)' (발매일 1월 27일)
티브이데일리 포토
은혁

'익스플로러'는 90년대의 음악적 감성부터 현재까지의 아이디어를 결합하여 재해석한 솔로 프로젝트다. 은혁은 이번 신보를 통해 과거와 현재를 잇는 이미지와 사운드를 하나의 서사로 압축한 그만의 '레트로토피아'를 그려낸다. 타이틀곡 '업 앤 다운(UP N DOWN)'은 뉴 잭 스윙 기반으로 펑키한 신디사이저와 90년대 감성이 더해진 신나는 곡이다. 총 7곡 수록.

김지하 - 보컬과 멜로디, 리듬이 겉도는 느낌.
김한길 - 특유의 유쾌한 매력을 고스란히 담았다.
김종은 - 은혁의 스타일대로 풀어낸 90년대, 익숙하면서도 새로운 매력.

[정리=티브이데일리 김한길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각 앨범 재킷]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한길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싸이월드공감
Not Authoriz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