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현정, '사마귀' 촬영장 복귀 …살 빠져 야윈 얼굴 [전문]
2025. 01.15(수) 15:53
티브이데일리 포토
[티브이데일리 김지현 기자] 배우 고현정이 건강을 회복하고 차기작 촬영 현장에 복귀했다.

고현정은 15일 SNS 통해 "우리 사마귀팀 여러분들께 감사드립니다. 배우 선후배님들 모든 분야의 스탭분들과 메리크리스마스 대표님 그리고 감독님… 걱정과 응원과 사랑으로 뜨겁게 안아주시고 반겨주셔서 머리숙여 감사인사 드립니다"라는 글을 남기며 촬영 현장에 복귀했다는 소식을 전했다.

그러면서 "앞으로 무탈하게 연기에만 집중하는 모습으로 보답드리겠습니다. 제 팬 여러분께도 인사드립니다. 사랑해요"라고 덧붙였다.

이와 함께 고현정은 촬영장에서 찍은 셀카를 공개했다. 이전보다 야윈 듯한 얼굴이다.

고현정은 지난달 16일 갑작스러운 건강 악화로 응급실을 찾았다. 이후 병원에 입원해 수술 및 회복 기간을 가졌다. 촬영 2회를 남겨뒀단 고현정의 주연작 '나미브'는 고현정의 추가 촬영 없이 촬영 일정을 마무리지었다.

한편 고현정은 SBS 새 드라마 '사마귀'로 시청자들과 만난다.

다음은 고현정 글 전문.

우리 사마귀팀 여러분들께 감사드립니다 배우 선후배님들 모든 분야의 스탭분들과 메리크리스마스대표님 그리고 감독님… 걱정과 응원과 사랑으로 뜨겁게 안아주시고 반겨주셔서 머리숙여 감사인사 드립니다 앞으로 무탈하게 연기에만 집중하는 모습으로 보답드리겠습니다.제 팬 여러분께도 인사드립니다. 사랑해요

[티브이데일리 김지현 기자 news@tvdaily.co.kr]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지현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싸이월드공감
Not Authoriz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