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스 베이비’ 예고편·포스터 공개, ‘슈렉’ 제작진의 또다른 야심작
2017. 03.28(화) 21:16
드림웍스 보스베이비 슈렉 예고편 포스터
드림웍스 보스베이비 슈렉 예고편 포스터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드림웍스 신작 '보스 베이비’의 예고편이 공개됐다.

드림웍스의 신작 애니메이션 ‘보스 베이비’(감독 톰 맥그라스)가 5월 국내 개봉을 확정 지은 가운데 티저 포스터와 티저 예고편을 공개했다.

‘보스 베이비’는 일곱 살 형 팀과 굴러 들어온 동생 보스 베이비의 이야기를 담은 것으로, 각자의 목표를 위해 합심한 형제들의 ‘브로맨스’ 코믹 어드벤쳐극이다.

포스터 속 깔끔하게 빗어 넘긴 머리, 카리스마 넘치는 표정, 완벽한 수트핏을 자랑하는 베이비는 한눈에 보기에도 개성 넘치는 모습이다. 베이비의 표정과 별개로 귀여운 젖병은 깜찍한 매력까지 배가시킨다. '언제까지 옹알대고 있을 텐가'라는 카피는 재치를 더한다.

예고편에는 부모님의 사랑을 듬뿍 받으며 완벽한 행복을 누리던 일곱 살 팀 앞에 어느 날 갑자기 정체불명의 동생 보스 베이비가 나타난 모습이 담겼다. 단숨에 부모님의 관심을 빼앗긴 팀, 수트를 입은 채 분유를 먹는가 하면 서류가방까지 들고 다니는 보스 베이비의 정체를 향한 보는 이들의 시선을 강탈한다.

자신을 보스라고 소개하는 베이비, 그의 정체를 부모님에 알리려는 팀의 모습과 함께 '엄빠(엄마+아빠)보다 무서운 동생의 탄생'이라는 카피는 극적 호기심을 높이기 충분하다.

앞서 드림웍스는 '슈렉' 속 못생긴 로맨티스트 슈렉, '쿵푸팬더'의 쿵푸하는 비만팬더 포, '마다가스카' 속 동물원이 익숙한 야생동물까지 반전 매력을 가진 캐릭터들을 선보여왔다.

티브이데일리 포토


'보스 베이비' 역시 '슈렉'과 '마다가스카' 제작진이 참여했다. 또한 알렉 볼드윈, 스티브 부세미, 리사 쿠드로, 지미 키멜 등 유명한 할리우드 배우들이 합류했다. 오는 5월 개봉 예정.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CJ E&M]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이기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드림웍스 | 보스 베이비 | 슈렉
싸이월드공감
Not Authoriz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