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유, 4월 21일 첫 영어곡 '매드' 발매
2025. 03.24(월) 13:52
티브이데일리 포토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그룹 샤이니 멤버 온유(ONEW)가 글로벌 팬들을 위해 첫 영어곡을 내놓는다.

소속사 그리핀엔터테인먼트는 "온유가 오는 4월 21일 첫 영어곡 '매드(MAD)'를 발매하니,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영어곡 발매 소식과 함께 온유의 공식 SNS에는 '매드'의 티징 이미지도 공개됐다. 스산한 분위기 속 검정 바탕에 빨간 글씨로 곡 제목과 발매일이 적혀있어 궁금증을 더한다.

온유는 오는 4월 5일 타이베이에서 단독 콘서트 '2025 온유 콘서트 [온유 더 라이브 : 커넥션] 인 타이베이'(2025 ONEW CONCERT [ONEW THE LIVE : CONNECTION] IN TAIPEI, 이하 커넥션' 개최를 앞두고 있는데, 이 공연에서 '매드'의 스페셜 라이브 무대를 최초로 공개한다.

'커넥션'은 밴드 라이브를 기반으로 온유가 새롭게 전개하는 브랜드 공연이다. 지금까지 일본 요코하마와 서울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나아가 온유는 타이베이, 마카오를 거쳐 미주 8개 도시에서 공연을 이어가는 가운데, 글로벌 팬들이 공연에 더욱 몰입할 수 있도록 영어곡 발매를 결정했다. 전곡 영어 가사로 구성돼 팬들이 쉽게 따라 부를 수 있을 전망이다.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그리핀엔터테인먼트]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지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싸이월드공감
Not Authoriz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