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세라핌, ‘HOT’ 발매 하루 전 컴백 쇼케이스 개최
2025. 02.21(금) 15:39
르세라핌
르세라핌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그룹 르세라핌(LE SSERAFIM)이 미니 5집 ‘HOT’ 발매를 기념해 컴백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르세라핌(김채원, 사쿠라, 허윤진, 카즈하, 홍은채)은 오는 3월 13일 오후 8시 예스24 라이브홀에서 ‘LE SSERAFIM COMEBACK SHOWCASE ‘HOT’’을 개최하고 피어나(FEARNOT.팬덤명)와 뜻깊은 시간을 보낸다.

르세라핌의 신보 ‘HOT’은 3월 14일 오후 1시 공개된다. 멤버들은 발매 하루 전날, 팬들과 만나 새 앨범 관련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또한 타이틀곡을 포함해 다양한 무대를 선보이며 특별한 추억을 쌓을 것으로 기대된다.

컴백 쇼케이스는 지난 18일 공개된 신보 프로모션 타임테이블에 없던 스케줄로, 21일 오전 10시 글로벌 슈퍼팬 플랫폼 위버스(Weverse)를 통해 깜짝 발표되어 팬들에게 더욱 반가움을 안겼다. 컴백 쇼케이스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추후 르세라핌 위버스를 통해 공지된다.

르세라핌은 3월 14일 오후 1시 ‘사랑하는 것에 온 마음을 다하는 핫한 태도’를 담은 미니 5집 ‘HOT’을 선보인다. 그에 앞서 21일 앨범 트레일러를 시작으로 24일~28일 콘셉트 포토, 3월 3일 트랙 샘플러, 4일 트랙리스트, 7일 하이라이트 메들리, 12일~13일 뮤직비디오 티저 등 다양한 콘텐츠를 순차 공개하며 컴백 열기를 끌어올린다.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제공=쏘스뮤직]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최하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르세라핌
싸이월드공감
Not Authoriz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