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피스 코미디 '직장인들', 첫 게스트 혜리 출격
2025. 02.21(금) 11:48
티브이데일리 포토
[티브이데일리 김진석 기자] '직장인들'이 베일을 벗는 가운데 1화 예고편을 통해 첫 화 게스트 배우 혜리의 출연을 알렸다.

오는 22일 공개되는 쿠팡플레이 시리즈 예능프로그램 '직장인들'은 위기의 중소 마케팅 회사 DY기획을 배경으로 AZ와 GenZ 사이에서 '낀대'가 되어가는 MZ들의 오피스 생존기를 그리는 프로그램이다.

공개된 1화 예고편에서는 동안 대표 주자이자 연기, 노래, 예능 전 분야에서 뛰어난 혜리가 DY기획 신동엽 대표로부터 일명 '저속 노화 도시락' 광고 출연을 제안받게 되면서 벌어지는 일을 그린다. 톱스타 혜리를 광고 모델로서 영입하고 싶은 DY기획 식구들의 간절한 바람과는 달리 어디로 튈지 모르는 직원들의 산만한 광고 회의 장면이 이어지며 이 콜라보가 과연 제대로 성사될 것인지에 대한 궁금증을 낳고 있다.

본캐와 부캐를 마구 넘나드는 DY기획 임직원들과 혜리의 찰떡 티키타카도 기대되는 관전 포인트다. 특히 혜리는 전작 영화 '빅토리'에서 현봉식과 부녀 사이로 열연했으나 '직장인들'에서는 광고 모델과 마케팅 담당자라는 새로운 상황으로 만나게 된다.

함께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여느 사무실의 한 장면 같은 리얼한 오피스 무드에 개성 강한 임직원들의 시선 강탈 비주얼이 담겼다. 막무가내로 기업 혁신을 외치는 대표 신동엽의 우당탕탕 일장 연설을 시작으로 이에 전혀 아랑곳하지 않는 김민교, 이수지, 현봉식, 김원훈, 지예은, 차정원(카더가든), 심자윤(스테이씨 윤) 직원들이 저마다의 매력을 보여줄 독보적인 활약 역시 기대를 모은다.

연출을 맡은 김민 PD는 "코미디 장인들의 리얼한 직장인 연기로 곧바로 몰입하게 될 것"이라며 출연진들의 환상 호흡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이어 "첫 게스트로 출연한 혜리와는 신선한 케미와 거침없는 애드리브에 따른 찐 리액션으로 예상치 못한 웃음이 다채롭게 펼쳐진다"라고 밝히며 예비 시청자들에게 관전 포인트를 알렸다.

출연진들의 허를 찌르는 애드리브 쇼와 매회 화려한 스타급 게스트들의 출연으로 역대급 웃음을 선사할 초리얼 오피스 코미디 '직장인들'은 바로 오는 22일 토요일 저녁 8시 쿠팡플레이에서 첫 공개된다.

[티브이데일리 김진석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제공=쿠팡플레이]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진석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직장인들
싸이월드공감
Not Authoriz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