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중’ 청하, 이름값 증명한 ‘STRESS’ 컴백 완료
2025. 02.15(토) 18:59
청하
청하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가수 청하가 강렬한 퍼포먼스로 화려한 컴백을 알렸다.

청하는 15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 출연해 새 EP ‘Alivio (알리비오)’ 더블 타이틀곡 ‘STRESS (스트레스)’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청하는 컴백 무대에 앞서 MC들과 가진 인터뷰에서 팬들에게 “11개월 만에 음악 방송 만에 인사드리는데 1년이 안 지나서 다행이라 생각한다. 기다려주셔서 감사하다”고 말했다.

이어 타이틀곡 ‘STRESS’에 대해 소개한 청하는 “들으시는 분들에게 안도를 선물했으면 좋겠다”는 바람을 전했고, MC들에게 명상과 산책, 영화 보기를 스트레스 해소법으로 제시했다. 또한 청하는 MC들과 ‘STRESS’를 활용해 “‘스’페셜하고 ‘트’렌디하고 ‘레’벨이 다른 ‘스’며들 준비가 되셨나요”라고 무대를 소개했다.

요가 선생님으로 변신해 스트레스를 풀어주는 듯한 오프닝으로 무대를 연 청하는 섹시한 카리스마가 느껴지는 분위기 속에서 다채로운 퍼포먼스로 무대를 장악했다. 스트레스를 받아 머리를 짚는 듯한 안무와 손 부채질 등 직관적이고 따라하기 쉬운 포인트 안무가 시선을 장악했고, 매혹적인 표정과 카리스마를 더해 몰입도를 높이며 ‘퍼포먼스 퀸’ 이름값을 증명했다.

청하의 새 EP ‘Alivio’는 ‘위안’과 ‘안도’를 의미하는 것으로, 청하의 가장 내밀한 감정과 솔직한 이야기를 담아낸 앨범이다. 청하는 매력적인 목소리로 듣는 이들에게 용기와 위안을 전할 예정이다.

더블 타이틀곡 ‘STRESS (스트레스)’는 지금 이 순간을 온전히 즐기고자 하는 긍정적인 에너지를 녹여낸 곡이다. 청하가 직접 가사에 참여해 스트레스로 인해 억눌려 있던 감정을 해방시키고 자신만의 방식으로 행복을 추구하는 용기를 담아냈다.

청하는 음악 방송 출연 및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MBC ‘쇼! 음악중심’]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최하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청하
싸이월드공감
Not Authoriz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