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 오늘(31일) '러브 행오버' 선공개
2025. 01.31(금) 07:32
제니
제니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제니(JENNIE)가 '러브 행오버(Love Hangover)'로 컴백 활동에 시동을 건다.

제니는 31일 오후 2시(한국시간)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싱글 '러브 행오버'를 공개한다. '러브 행오버'는 오는 3월 7일 발매되는 첫 번째 솔로 정규 앨범 '루비(Ruby)'의 수록곡 중 하나이자 선공개곡이다.

도미닉 파이크가 피처링에 참여한 '러브 행오버'는 자신에게 좋지 않다는 것을 알지만, 저항할 수 없는 끌림에 대한 내용이 담겨 있다. 독과 치료제처럼 느껴지는 상대를 놓아주려고 노력하고 실패하는 감정적 혼란을 이야기한다.

제니의 무한한 음악적 가능성이 담긴 '루비'는 지난해 10월 공개된 싱글 '만트라(Mantra)'와 'ZEN', '러브 행오버'를 포함한 다양한 장르의 총 15곡이 수록된다. 특히 차일디쉬 감비노, 도이치, 도미닉 파이크, 두아 리파, FKJ, 칼리 우치스 등 세계적인 아티스트들과의 협업 곡도 포함돼 있다고 해 기대를 모은다.

제니는 '루비' 발매를 기념해 미국 로스앤젤레스(LA)와 뉴욕, 서울에서 '더 루비 익스피리언스(The Ruby Experience)' 쇼를 개최한다.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OA엔터테인먼트(ODDATELIER)]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종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제니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