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은영, 병원 폐업설에 "폐업아닌 이전… 아카데미는 정상 운영"
2025. 02.11(화) 17:32
티브이데일리 포토
[티브이데일리 김진석 기자] 정신과의학과 박사 오은영이 운영 중이던 의원 폐업설에 대해 입장을 전했다. 이 아닌 이전이라고 입장을 다시 밝혔다.

11일 오은영 의원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오은영 의원은 2025년 2월 10일부로 진료를 종료하고 새로운 장소에서 개원을 하고자 준비하고 있다"라며 "준비를 마치는 대로 안내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앞서 오은영 의원 측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10일 부로 진료를 종료한다"라며 "그동안 성원과 도움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라고 밝힌 바 있다.

이후 의원이 폐업한다는 보도가 이어지자 오은영 박사는 한 매체와의 인터뷰를 통해 "폐업이 아니라 이전"이라며 입장을 분명히 했다. 그는 "행정 절차상 일단 폐업을 하고 다시 개원 신고를 해야 한다. 오가는 데만 3시간이 걸려서 집 가까운 곳으로 이전 계획이 있다"라고 해명했다.

오은영 박사는 정신건강의학과 의사로 대학교수로도 근무한 인물이다. 자신의 이름을 건 프로그램도 여럿 진행 중이다. '오은영의 금쪽 상담소', '오은영 리포트-결혼 지옥' 등에 출연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티브이데일리 김진석 기자 news@tvdaily.co.kr/사진=DB]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진석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오은영
싸이월드공감
Not Authoriz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