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스오브라이프 "키씨 덕분에 특별했던 지난해, 올해도 열심히 활동 예정"
2025. 01.29(수) 15:19
키스오브라이프
키스오브라이프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걸그룹 키스오브라이프(KISS OF LIFE)가 설 인사를 건넸다.

29일 키스오브라이프(쥴리, 나띠, 벨, 하늘)는 공식 채널을 통해 새해 인사 영상을 공개했다. 멤버들은 파스텔 톤의 한복을 입고 청초한 비주얼을 한껏 자랑했다.

이들은 "2025년 을사년의 해가 밝았는데 지난해를 어떻게 보내셨는지 궁금하다. 저희는 키씨(팬덤명)와 함께한 첫 콘서트부터 미주 투어도 성공적으로 끝낸 아주 특별한 한 해로 남았다. 앞으로 저희와 함께할 2025년도 키씨 여러분들에게 특별한 한 해로 기억될 수 있도록 저희가 열심히 활동할 예정이다"며 국내외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이와 함께 "올해 저희의 활동에 많은 기대를 부탁드린다. 맛있는 떡국도 많이 드시고 건강하게 설 연휴를 보내셨으면 좋겠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라"며 새해 인사와 팬을 향한 고마움을 전했다.

한편 키스오브라이프는 지난해 10월 세 번째 미니앨범 'Lose Yourself'로 활동했다.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S2엔터테인먼트]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종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키스오브라이프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