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 27년 만에 이혼' 휴 잭맨, 새 여친과 열정적인 키스 포착 [TD할리웃]
2025. 01.15(수) 10:44
서튼 포스터, 휴 잭맨
서튼 포스터, 휴 잭맨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돌싱(돌아온 싱글)이 된 할리우드 배우 휴 잭맨이 여자친구와 뜨거운 키스를 하고 있는 모습이 포착됐다.

미국 연예매체 페이지식스는 14일(현지시간) "열정적으로 드라이브 스루를 빠져나가는 휴 잭맨과 서튼 포스터"라며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휴 잭맨은 한 햄버거 가게의 드라이브 스루를 빠져나가다 연인에게 키스를 하는가 하면, 주차장에서도 남의 눈치를 보지 않고 애정을 드러내 시선을 끌었다.

휴 잭맨은 지난 2023년 9월, 결혼 생활 27년 만에 데보라 리 퍼니스와 이혼해 놀라움을 자아낸 바 있다. 서튼 포스터 역시 지난해 10월 시나리오 작가인 테드 그리핀과 10년 만에 이혼했다.

휴 잭맨과 서튼 포스터는 지난 2021년 12월부터 2023년 1월까지 브로드웨이에서 공연된 뮤지컬 '뮤직맨'을 통해 인연을 맺은 바 있는데, 이에 일부 누리꾼들은 "두 사람이 이때부터 만남을 가진 게 아니냐"며 외도 의혹을 제기하기도 했다.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출처=서튼 포스터 인스타그램]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종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서튼 포스터 | 휴 잭맨
싸이월드공감
Not Authoriz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