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브이데일리 김한길 기자] SM엔터테인먼트(이하 SM)의 신인 걸그룹 하츠투하츠(Hearts2Hearts)가 다부진 데뷔 소감을 전했다.
하츠투하츠(카르멘, 지우, 유하, 스텔라, 주은, 에이나, 이안, 예온) 첫 싱글 '더 체이스(The Chase)' 발매 기념 미디어 쇼케이스가 24일 오후 2시 서울 광진구 구천면로 20 예스24라이브홀에서 열렸다.
이날 리더 지우는 "사실 아직도 데뷔한다는 게 실감이 안 나지만, 열심히 해왔듯 앞으로도 열심히 하겠다"고 말했고, 카르멘은 "데뷔하게 돼 너무너무 기쁘고 행복하다"고 전했다.
주은은 "앞으로 멋진 무대 많이 보여드리겠다"고 밝혔고, 에이나는 "설레고 떨리지만 열심히 하겠다"고 포부를 드러냈다.
한편 하츠투하츠는 이날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첫 싱글 '더 체이스'의 타이틀곡이자 데뷔곡인 '더 체이스'와 수록곡 '버터플라이즈(Butterflies)' 총 2곡의 음원을 공개한다. 또한 오후 8시부턴 '하츠투하츠 데뷔 팬 쇼케이스 '체이스 아워 하츠'(Hearts2Hearts Debut Fan Showcase 'Chase Our Hearts')'를 개최, 다채로운 코너로 팬들과 소중한 추억을 쌓을 예정이다.
[티브이데일리 김한길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송선미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