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기용, UAA 전속계약…송혜교ㆍ유아인 한솥밥
2025. 02.23(일) 15:37
티브이데일리 포토
[티브이데일리 김지현 기자] 배우 장기용이 UAA(United Artist Agency)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23일 UAA는 “배우 장기용이 UAA의 새 식구가 됐다. 장기용은 그 어떤 배우와도 비교할 수 없는 자신만의 독보적인 매력을 가진 배우이다. 장기용이 배우로서 진가를 발휘하고, 더욱 비상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다”라고 밝혔다.

모델 출신 장기용은 SBS ‘괜찮아, 사랑이야’를 통해 본격적으로 연기를 시작했다. KBS 2TV ‘고백부부’와 tvN ‘나의 아저씨’에서 인상적인 연기를 펼치며 필모그래피를 쌓았다. MBC ‘이리와 안아줘’, tvN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tvN ‘간 떨어지는 동거’, SBS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 등 여러 작품의 주연을 맡으며 대세 배우로 자리매김했다. 2024년 군 전역 후 복귀작인 JTBC ‘히어로는 아닙니다만’로 호평을 이끌어냈다.

장기용은 올해 공개 예정인 새 시리즈 ‘돼지우리’ 촬영을 마쳤으며, 2025년 하반기 방송 예정인 SBS 새 드라마 ‘키스는 괜히 해서!’ 출연을 확정했다.

[티브이데일리 김지현 기자 news@tvdaily.co.kr]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지현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는 tvdaily 홈페이지(http://tvdaily.mk.c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info@tv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