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네이트, 시크·감성 넘나드는 동양美…‘나비’ 콘셉트 포토 추가 공개
2025. 02.11(화) 12:15
티브이데일리 포토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그룹 루네이트(LUN8)가 반박 불가한 비주얼 시너지로 봄 컴백을 예고했다.

루네이트는 지난 10일 오후 판타지오 공식 SNS를 통해 새 싱글 앨범 ‘나비’의 두 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공개된 포토 속 루네이트는 블랙 앤 화이트 컬러 착장과 함께 동양적이면서 신비로운 분위기를 풍기고 있다. 짙은 흑발로 변신한 멤버들의 미소년 비주얼에 실키한 셔츠와 매듭 디테일이 어우러져 판타지적인 분위기를 극대화한다.

티브이데일리 포토


앞서 첫 번째 콘셉트 포토에서 순백의 비주얼을 선보인 루네이트가 이번 두 번째 포토 또한 절제되면서 치명적인 멋으로 가득 채웠다. ‘비주얼 맛집’다운 루네이트의 소화력과 업그레이드된 시너지가 ‘나비’ 활동을 향한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티브이데일리 포토


다가온 봄과 함께 컴백 활동에 나서는 루네이트는 이번 ‘나비’를 통해 한층 진화한 음악 스타일을 선보인다. 특히 계절감이 느껴지는 ‘나비’라는 키워드와 더불어 동양적인 색채를 통해 루네이트만의 특별한 여정을 펼쳐낼 예정이다.

6개월 만에 돌아오는 루네이트의 새 싱글 앨범 ‘나비’는 오는 1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또한 오는 4월 진행 예정인 유럽 투어 일정을 비롯한 자세한 사항은 추후 공식 SNS를 통해 공지될 예정이다.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판타지오]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지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는 tvdaily 홈페이지(http://tvdaily.mk.c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info@tv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