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뱅 태양 친형' 동현배, IHQ 전속계약
2025. 02.06(목) 13:58
티브이데일리 포토
[티브이데일리 김지현 기자] 배우 동현배가 iHQ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6일 iHQ는 동현배와의 전속계약을 알리며 “동현배와 함께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 계속해서 다채로운 활동을 펼칠 수 있도록 아낌없는 지원을 펼칠 예정이니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동현배는 2006년 영화 ‘화려하지 않은 고백’을 통해 데뷔한 후 ‘최고의 한방’ ‘황후의 품격’ ‘미치지 않고서야’ ‘지금 우리 학교는’ ‘괴이’ ‘우씨왕후’ 등 다수의 작품에서 활약했다. 그룹 빅뱅 멤버 태양의 친형으로도 알려져 있다.

최근에는 채널A ‘결혼해YOU’에서 뭐 하나 스스로 결정하지 못하는 우유부단한 성격으로 주변 사람들을 답답하게 하는 다큐멘터리 PD 원상 역으로 변신, 특별출연임에도 감초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 이 밖에도 연극 ‘임대아파트’ ‘액션스타 이성용’ ‘국화꽃 향기’와 뮤지컬 ‘6시 퇴근’ 등으로 관객과 만났다.

한편 iHQ에는 현재 오광록 박기웅 이수지 임주은 이루다 병헌 박지안 오아린 등이 소속돼 있다.


[티브이데일리 김지현 기자 news@tvdaily.co.kr]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지현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는 tvdaily 홈페이지(http://tvdaily.mk.c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info@tv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