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펩시콘서트' 여자친구, 팬 향한 사랑 "추운 날씨에 와 주셔서 감사"
2019. 11.24(일) 19:38
펩시콘서트
펩시콘서트
[티브이데일리 김민주 기자] 그룹 여자친구가 팬들을 향한 사랑을 표현했다.

24일 서울 송파구 잠실동 잠실 학생체육관에서는 '2019 펩시 콘서트#포더러브오브잇' 공연이 진행됐다. 가수 라비와 하성운이 MC로 활약했다.

여자친구는 '열대야' '시간을 달려서' '밤'을 불렀다. 여자친구는 절도 있는 안무와 화려한 퍼포먼스로 이목을 끌었다.

또한 여자친구는 팬들에게 "추운 날씨에도 와 주셔서 감사드린다. 재밌게 즐기고 가셨으면 좋겠다"고 이야기했다.

'2019 펩시 콘서트'에서는 펩시의 프로젝트 파트너로 활동하고 있는 라비, 소유, 옹성우, 여자친구의 은하, 빅스의 홍빈을 비롯해 김재환, 뉴이스트, CIX(씨아이엑스), 에이스, 여자친구, 우주소녀, 정세운, 하성운, (여자)아이들이 출연한다.

또한 '2019 펩시 콘서트'는 실시간 방송 플랫폼 셀럽티비(셀럽TV)에서 단독 생중계를 진행해 셀럽티비 홈페이지 및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실시간 방송한다. 이뿐 아니라 셀럽티비 VLIVE 및 유튜브, 페이스북 등 셀럽티비에서 운영하는 SNS 채널을 통해서도 동시 생중계가 진행된다.

[티브이데일리 김민주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셀럽티비]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민주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는 tvdaily 홈페이지(http://tvdaily.mk.c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info@tvdaily.co.kr